평택YFC/서정청소년문화의집 Winter Festival 개최
상태바
평택YFC/서정청소년문화의집 Winter Festival 개최
  • 정찬성 기자
  • 승인 2019.12.13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청소년자치조직 결과보고대회 & Winter Festival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YFC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최중호)은 오는 1221() ‘Winter Festival’을 개최한다.

’Winter Festival‘ 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를 중심으로 자치조직 청소년들이 기획하고 진행하는 축제이다.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다목적실에서 창의로봇대회를 진행하고 13시부터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자치조직청소년들의 1년간의 활동 내용을 발표하는 결과보고대회와 문화강좌(플룻,우쿨렐레,댄스)발표가 진행 된다.

 동시에 문화의집 내부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향수, 하바리움 디퓨져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보석십자수, 우드팬시, 에코백 만들기 등 다양하고 다채로운 체험 부스와 츄러스, 팝콘 등의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축제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자신의 꿈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 더 나아가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즐거움과 행복이 함께하는 연말 축제를 통해 유종의 미를 함께 나눌 계획이다.

 참여 대상은 축제 참여를 원하는 모든 청소년과 가족들이 함께 하실 수 있으며 평택YFC/서정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운영되는 모든 행사들은 서정정청소년문화의집 밴드(https://band.us/@sjyouth) 와 블로그https://blog.naver.com/sjyouth0601)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