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상의 기업경영지원협의회, 2019 정기총회·송년세미나
상태바
대구상의 기업경영지원협의회, 2019 정기총회·송년세미나
  • 조형주 기자
  • 승인 2019.12.1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상공회의소
사진=대구상공회의소

[KNS뉴스통신=조형주 기자] 대구상공회의소는 대구시와 공동으로 지난 10일 스파밸리에서 지역기업 임원·부서장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경영지원협의회 2019 정기총회 및 송년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에 앞서 개최된 정기총회에서는 ‘2019년도 사업실적과 2020년도 사업계획’을 심의하고 2020년도 운영위원과 감사를 선출했다.

운영위원장에는 기일형 대성에너지(주) 본부장을 재선출 했다.

또한 지역경제와 기업경영지원협의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황보성 ㈜이랜드리테일 대외협력홍보실장이 대구시장 표창, 이현수 아시아나항공(주) 대구지점장과 최영호 ㈜동원약품 전무이사가 각각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송년 세미나에서는 밀레니엄심포니 오케스트라 서희태 상임지휘자를 초청해 ‘고전음악가 3인방의 음악과 삶 그리고 리더십’이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서희태 지휘자는 ▴음악역사상 가장 낙천적인 성격의 소유자이자 따뜻하고 긍정적인 리더십을 가진 하이든 ▴타고난 천재성을 가진게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는 모차르트 ▴리더는 중요한 시점에 적절한 판단을 할 줄 알아야 하며 불굴의 의지를 보여준 베토벤, 세명의 고전 음악가를 통해 ’노력한다면 불행이 찾아온다 할지라도 그것을 긍정적인 마인드로 바꿔낼 수 있는 기회로 삼는 리더십‘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조형주 기자 nacf2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