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19년 후원자·자원봉사자 송년행사 개최
상태바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19년 후원자·자원봉사자 송년행사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9.12.1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 동안 수고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상호 교류의 시간을 통한 친목과 화합 도모
지속적인 활동의 동기를 부여하여 나눔과 사랑의 실천 증대
사진=경산시
사진=경산시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영선)에서는 11일(수) 이용장애인,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 18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후원자·자원봉사자 송년행사‘고마워YOU 2019, 함께해YOU 2020’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지난 1년간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과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앞장서며 나눔과 사랑을 실천해온 후원자·자원봉사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나눔과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여 장애인 복지증진에 힘써온 공로로 경산중앙병원 정민혜 이사장, 다사랑효마을요양원 주연옥 원장, 박선희 자원봉사자에게 경산시장 표창장을 수여하고, 드림제지 손은지 대표와 알파연합내과에게 복지관장 감사패를 전달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이번 송년행사를 통해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여 장애인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이해하고 그간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장애인에 대한 권익향상을 위해 모두 함께 노력할 수 있기를 바라며 장애인 복지를 위해 저 역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