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1:07 (화)
우기종 위원장, 이재용 목포시의회 부의장 영입
상태바
우기종 위원장, 이재용 목포시의회 부의장 영입
  • 정승임 기자
  • 승인 2019.12.1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총선승리와 목포정치 생태계 바꾸겠다
우기종위원장[사진=더민주목포도당]
우기종위원장[사진=더민주 목포지역위]

[KNS뉴스통신=정승임 기자]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회 우기종 위원장은 10일 목포시의회 이재용 부의장(무소속 2선) 을영입했다고 밝혔다.

우기종 위원장은 “내년 2020총선은 국가적으로 대한민국 정치 선진화의 출발점이면서 우리 목포 정치의 생태계를 바꿀 놓쳐서는 안 될 기회이다”며 “반드시 내년 총선에서 승리하여 그동안 기득권 세력의 권력 독점으로 놓쳐버린 목포 정치의 민주화를 이룸과 동시에 시민의 눈을 속인 파편적 예산확보 타령이 아닌 목포발전의 장기비전을 제시하고 이 사업에 대규모의 국가예산이 투입이 되는 그런 예산정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우 위원장은 또 “이번 이재용 부의장의 영입은 내년 총선 승리의 초석을 알리는 신호이며, 목포 정치와 경제를 바꾸는 신호탄이 될 것이다“며 ”이번 이재용 부의장의 영입 뿐 아니라 앞으로 목포 정치를 바꾸고 경제를 살리고자 뜻을 같이하는 분들을 계속해서 모실 것”이라며 총선 승리 의지를 보였다.

마지막으로 우 위원장은 “앞으로 우리와 뜻을 같이하신 분들은 모든 개인적 이익을 내려놓고 오직 목포 발전만을 생각하며, 백의종군의 자세로 함께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목포시의회 이재용 부의장은 10일 오전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에 복당 신청서를 제출했다.

 

정승임 기자 happywoman118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