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전주시 의회-전주시, '사랑의 愛너지' 연탄나눔 봉사
상태바
전주시 의회-전주시, '사랑의 愛너지' 연탄나눔 봉사
  • 송미경 기자
  • 승인 2019.12.10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주시 복지환경을 책임지는 의회와 집행부가 한마음으로 사랑 나눔 실천
- 작지만 알찬 기부 행사로 소외 이웃을 돌아보는 뜻 깊은 시간 가져
전주시 의회와 전주시가 지난 9일 사랑의 愛너지 연탄나눔 봉사를 실천했다.
전주시 의회와 전주시가 지난 9일 사랑의 愛너지 연탄나눔 봉사를 실천했다.

[KNS뉴스통신=송미경 기자] 전북 전주시는 전주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와 함께 지난 9일 효자1동 저소득 가구 두 곳에 연탄 500장을 직접 배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전주시의 제안과 전주시 의회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전주시 의회와 전주시가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으로 구입한 연탄을 복지환경위원회 소속 의원과 복지환경국 간부들이 직접 전달해 더욱 뜻 깊은 시간으로 채워졌다. 

연탄 나눔 봉사에 참여한 이경신 복지환경위원회 위원장은 "비록 오늘 전달하는 연탄이 많지는 않지만 주민께서 길고도 추운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전주시의회는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나눔문화가 확산되고 실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를 기획한 민선식 복지환경국장은 “연탄이 누군가에게는 추억속의 물품이지만 추운 겨울을 지내야하는 시민에게는 밥과 같은 생필품”이라며 “전주시의회와 전주시가 함께 모은 작은 정성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미경 기자 ssongmi153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