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5 08:14 (토)
청송군, 도시재생 전략계획 수립 위한 주민공청회 열어
상태바
청송군, 도시재생 전략계획 수립 위한 주민공청회 열어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12.0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송군
사진=청송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경북 청송군은 지난 5일 ‘청송군 도시재생 전략계획 수립을 위한 주민공청회’를 개최했다.

이번 공청회는 ‘도시재생 활성화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에 따른 청송군 도시재생 전략계획의 개요, 여건 분석 및 쇠퇴 진단, 청송군 도시재생 기본구상, 도시재생활성화지역 지정 및 추진전략을 담은 전략계획안을 발표하고, 관계 전문가와 주민 등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전문가 토론에서는 배준현 교수(영양군도시재생지원센터장), 이강희 교수(안동시도시재생지원센터 총괄코디네이터), 장영진 박사(경북광역도시재생지원센터 사무국장)가 토론자로 참여해 청송군 도시재생 전략계획에 대한 폭넓은 견해를 밝히고 열띤 토론을 벌였으며, 주민들도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군 도시재생 전략계획에 대한 군민과 관계전문가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청송을 만드는데 힘쓰겠다”며 “청송군 도시재생뉴딜사업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공청회에 참여하지 못한 주민들을 위해 오는 11일까지 새마을도시과에서 방문‧우편‧Fax및E-mail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도시재생 전략계획에 관한 의견을 접수받는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