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25 (목)
서원대, '차태환' 충북스키협회장에 감사패 전달
상태바
서원대, '차태환' 충북스키협회장에 감사패 전달
  • 이건수 기자
  • 승인 2019.12.06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석민 총장(오른쪽)과 차태환 회장이 감사패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원대]​
​손석민 총장(오른쪽)과 차태환 회장이 감사패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원대]​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는 충북스키협회 '차태환' 회장에게 스키부 창단 후원에 대한 감사패를 지난 3일 전달했다.

앞서 서원대학교는 지난 4월 충북 도내 대학 최초로 스키부를 창단하고, 본격적으로 스키 인재 육성에 나섰다.

차 회장은 창단 지원금을 기탁하는 등, 서원대학교 스키부 운영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아이앤에스, ㈜선우켐텍, ㈜선우테크앤켐을 경영하고 있는 차태환 회장은 충북스키협회장, 충북경제포럼 회장 등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있다.

차 회장은 “서원대학교가 충북 스키 발전과 저변 확대에 이바지하기를 응원한다”며, “우수 인재 발굴로 좋은 성적을 거둬 지역 스포츠가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손석민 총장은 “스키부를 창단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은 차 회장님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인성과 실력을 두루 갖춘 인재를 영입해 충북을 넘어 전국을 대표하는 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원대학교 스키부는 고교와 연계한 도내 최초 대학 스키팀으로, 2019학년도부터 신입학 수시 전형으로 매해 2명의 선수를 선발해 지역 인재를 확보하고 있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