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진위면 주민자치위원회,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추진
상태바
평택시 진위면 주민자치위원회,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추진
  • 정찬성 기자
  • 승인 2019.12.0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시 진위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송종배)는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진위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부녀회 등 진위면 관내 24개 단체 회원들과 진위초등학교 5~6학년 학생 80여명이 참여했으며, 원유철 국회의원, 양경석 도의원, 정승채 송탄출장소장, 이정식 송탄소방서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한편 올해 행사는 진위초등학교와 연계해 진행됐으며, 학생들의 열의와 에너지가 함께 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행사를 주관한 송종배 위원장은 “추운 날씨에 고된 작업이었지만 참여자 모두가 이웃을 위해 봉사한다는 마음으로 기쁘게 임했다”며, “우리의 따뜻한 마음과 손길이 모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명근 진위면장은 “매년 뜻깊은 행사를 위해 수고 해 주시는 단체회원님들과 추운 날씨에도 함께 해 준 진위초등학교 학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정성을 담은 김치로 지역사회 곳곳에서 어려운 이웃과 함께 온정을 느끼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담근 배추 1,700포기의 김장 김치는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가정 등 저소득층 300여 가구에 전달 될 예정이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