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창의예술아카데미 2020년 1학기 수강생 모집
상태바
용인문화재단, 창의예술아카데미 2020년 1학기 수강생 모집
  • 정찬성 기자
  • 승인 2019.12.0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즐기는 전문 예술교육 프로그램
생애주기 별 맞춤형 문화예술 교육으로 문화향유 기회 확대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용인문화재단 (이사장 백군기)은 생애주기에 따른 수준별 전문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창의예술아카데미의 20201학기 수강생을 1212(신규모집 기준)모집한다. 창의예술아카데미의 20201학기 강좌는 EVENT, 겨울방학 특강, 어린이 감성놀이터, 음악·미술·인문·특별 아카데미로 구성되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연령별수준별로 참여할 수 있도록 전문 문화예술교육 및 미적 체험 예술교육으로 이뤄진다.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은 애니메이션, 향기, 서커스, 사운드 스케이프 등 단기간 내에 문화예술교육 체험이 가능한 강좌로 구성되고, 음악·미술·특별 아카데미는 초급, 중급, 고급으로 나누어 단계별로 수강생이 맞춤형 교육을 들을 수 있도록 진행된다. 또한 감성놀이터는 유아 및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으로 연령별로 세분화하여 연극, 뮤지컬, 싱어송라이터 등의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인문 아카데미는 뮤지컬, 영화, 클래식 음악, 문학, 미술 등 분야별로 강좌가 진행된다.

특히 EVENT 강좌로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주인공 실제 모델로 유명한 밀레니엄 심포니오케스트라 서희태 지휘자가 오페라를 쉽게 설명해주는 <오페라 하우스> 강연과 음악계의 괴물이라는 별명을 가진 바이올리니스트 조윤범이 불멸의 작곡가들의 음악과 인생 이야기를 들려주는 <음악사의 하이라이트>가 준비되어 있어 시민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재단은 창의예술아카데미는 수강생들의 커뮤니티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문화공간 나눔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생활문화 동호회 활동 또는 각종 지원 사업들을 활용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나갈 예정이다.

 

20201학기 창의예술아카데미 회원 접수 및 강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http://online.yi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규 접수는 1212일부터 마감 시까지 가능하다. 문의 031-260-3335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