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연말연시 맞아 본점 열린광장 경관 장식 '눈길'
상태바
DGB대구은행, 연말연시 맞아 본점 열린광장 경관 장식 '눈길'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9.12.03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DGB대구은행은 연말연시를 맞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지역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자는 뜻으로 수성동 본점 열린 광장을 장식한 ‘2020! 모두 모두 힘냅시다!’ 콘셉트의 경관 조명을 선보였다.

본점 조명은 DGB대구은행이 매년 연말 콘셉트를 정해 선보여 연초까지 개방하고 있으며, 지난해 수성동 본점 리모델링 이후 두 번째로 새로운 열린광장 조명을 선보였다.

올해 경관조명의 콘셉트는 ‘2020! 모두 힘냅시다!’로 열린광장 입구 대형 돔형 조명 장식 상단에 힘내자는 격려 문구와 함께 시작한다. 높이 4.5m, 길이 11m의 타원 형태로 세계를 상징하는 지구와 DGB심벌마크를 형상화 했으며, 2020년에도 DGB대구은행 임직원, 고객 및 시민들과 함께 모두 ‘힘냅시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눈 결정을 조명으로 형상화해 화려하게 장식한 대형 돔 입구를 지나면 환상의 미로처럼 빛나는 조명벽 장식이 이어진다. 다양한 컬러로 빛나는 조명벽에는 다양한 메시지, 캐릭터, 그림 등을 장식해 보는 재미도 더했다.

지난 2일 저녁 첫 점등식을 실시해 지역민에게 따듯한 커피와 어묵을 나눠주는 등 본격적인 지역 랜드마크로 가동을 실시한 열린광장 조명 장식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기념사진을 남기려는 지역민들에게 지역 명소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DGB대구은행 제1본점 조명장식 ‘2020! 모두모두 힘냅시다!’가 지역민 모두가 찾아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명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