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어총 평택시지회, 보육교직원 교육 및 힐링콘서트 개최
상태바
(사)한어총 평택시지회, 보육교직원 교육 및 힐링콘서트 개최
  • 정찬성 기자
  • 승인 2019.12.02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사)한어총 평택시지회(회장 양정옥)는 지난 29일 평택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보육교직원 교육 및 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평택시장, 평택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경기도의원, 평택시의원, 보육교직원 등 600여명이 참석하여 일년 동안 보육현장에서 쌓인 심신의 피로를 해소하고 서로 격려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박희준 강사의 보육교직원 직무스트레스와 통증을 해소하는 예방교육으로 보육교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행사가 시작됐으며, 이어 남다른 교육관으로 보육에 힘쓴 보육유공자 13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보육교직원의 사기진작과 힐링을 위한 세움지기 밴드의 콘서트가 펼쳐져 열띤 호응을 받았으며, 특히 지난 1년간 보육교직원의 일상을 담은 동영상이 상영되었을 때 참가자 모두 웃고 울면서 보람있게 한해를 마무리하는 감동의 자리였다.

양정옥 연합회장은 “행복한 보육인이 행복한 미래인재를 키울 수 있다”고 강조하면서, “보육교직원 모두가 자긍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행복한 보육환경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보육교직원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아이들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처우와 환경개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과 지원을 다할 것이며 또한 평택시보육지원체계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