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산청군 창원 ‘항노화산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산청군 창원 ‘항노화산업박람회’ 참가
  • 이기수 기자
  • 승인 2019.11.2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초연구·관광휴양·의료·치유산업 홍보
베리류가공사업단 비롯 지역 기업체 참가
사진제공=산청군동의보감촌전경
산청군 동의보감촌 전경

[KNS뉴스통신=이기수 기자] 산청군이 29일부터 12월1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되는‘2019 항노화산업박람회(Anti-Aging EXPO 2019)’에 참가한다.

산청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제품∙서비스∙관광이 하나로 합쳐진 한방항노화산업의 융합 모델을 제시하는 항노화 홍보관을 운영한다.

특히 약초생산부터 연구산업, 관광과 휴양, 의료산업, 치유와 체험으로 이어지는 차별화된 홍보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홍보관 운영과 함께 ‘산청베리류가공사업단’에서는 항노화 제품을 전시하는 한편 딸기를 이용한 베리까나페 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또 ‘간디숲속마을협동조합’에서 각종 생강차 시음행사도 마련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산청 지역 항노화 기업체도 함께 참여한다. 엔앤씨 메디메틱(주), 한방수피아, 아름누리영농조합법인 등이 별도 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체험행사와 항노화 제품 홍보를 펼친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여로 산청의 한방항노화산업과 각종 제품을 널리 알려 ‘한방항노화∙힐링관광의 중심지 산청’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경남도와 창원시가 주최하고 항노화산업박람회사무국 ㈜케이앤씨가 주관한다. 산·학·연·관 등 100여개 업체와 기관이 참가해 350개 부스 규모로 열린다. 항노화산업정책, 항노화 의료, 뷰티, 헬스케어, 식품, 산업벤처, 생활문화, 시니어 산업 등 홍보 전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부대행사로 해외수출상담회, 항노화 특강, 공연, 이벤트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고 말했다.

 

이기수 기자 qwa4478@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