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2 20:38 (금)
함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십시일반 연합모금 캠페인 실시
상태바
함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십시일반 연합모금 캠페인 실시
  • 장경정 기자
  • 승인 2019.11.26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십시일반 연합모금 캠페인 실시[사진=함평군 제공]
△함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십시일반 연합모금 캠페인 실시[사진=함평군 제공]

[KNS뉴스통신=장경정 기자] 함평군 함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덕심·김순관)는 26일 함평읍 주요 시가지 일대에서 ‘십시일반 연합모금 캠페인’을 실시했다.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해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연말에 집중된 기부문화를 상시 나눔 문화로 바꾸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의체 위원과 읍사무소 직원 등 40여 명은 읍내 각 상가를 방문해 홍보물품을 나눠주며 사업 취지와 참여방법 등을 안내했다.

또 행사 후에는 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올해 4분기 협의체 정기회의를 열고 거동이 불편한 지역 저소득 노인 35명을 ‘실버카 지원 사업’ 대상자로 최종 확정했다.

박덕심 함평읍지사협 위원장은 “국내 경제가 어려운 와중에도 많은 주민들이 지역 내 복지문제에 관심을 가지면서 현재까지 총 330만 원의 연합모금액이 모였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주민들이 십시일반운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함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그동안 모인 십시일반 연합모금액을 통해 ‘사랑 나눔 밑반찬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20세대의 지역 저소득 가구에 매달 밑반찬을 지원하고 있다.

장경정 기자 knskj1011@daum.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