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평택시지체장애인협회와 오프로드 여행 진행
상태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평택시지체장애인협회와 오프로드 여행 진행
  • 정찬성 기자
  • 승인 2019.11.25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기성) 산하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지난 11월 15일(목) ~ 11월 16일(금) 1박 2일 간, 평택시지체장애인협회(협회장 남중호)와 연합하여 지체장애인 오프로드 여행 프로그램 ‘OFF로드 따라 희망 ON’을 실시했다.

 관내 지체장애인들이 외부활동에 대한 요구를 해소하고 일상생활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자연속에서 힐링하며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실시한 이번 여행은, 강원도 영월 및 정선일대에서 진행되었으며 평택시 거주 지체장애인 3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여행의 참여자들은, 험준한 건암산과 함백산 산길을 자동차로 달리며 자연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동강사진박물관을 관람 및 삼굿체험 등의 다양한 체험도 함께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또 이번 여행은 지역사회 및 관내 유관기관의 차량협조(팽성장애인주간보호센터 김소영 센터장)와 봉사활동(사랑요양원 이종문 원장, 팽성노인복지관 박철민 관장, 북부장애인복지관 희망이사회 이은희 이사, 박영주 이사), 그리고 오프로드 차량통행을 지원해준 영월국 유림관리소의 도움으로 다양한 관련기관이 연대하고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더욱 의미있는 여행이 되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이원형 관장은, ‘여러 관련기관의 지원과 협력으로 안전하게 성공적으로 여행을 마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관내 장애인들의 건강한 삶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실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