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권 수성구청장, 국회 방문 국비지원 협조 요청
상태바
김대권 수성구청장, 국회 방문 국비지원 협조 요청
  • 장용수 기자
  • 승인 2019.11.21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이 국비확보를 위해 국회를 방문해 김재원 예결위원장과 면담을 하고 있다. [사진=대구 수성구]
김대권 수성구청장이 국비확보를 위해 국회를 방문해 김재원 예결위원장과 면담을 하고 있다. [사진=대구 수성구]

[KNS뉴스통신=장용수 기자]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지난 20일 내년도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국회를 방문, 김재원 국회예산결산특별위원장을 만났다.

단절된 산책로를 연결하는 ‘금호강 산책로 조성사업’을 계획하고 있다며 해당사업의 시급성과 필요성을 설명하고 국비지원을 적극 협조 요청했다.

김 구청장은 “수성구 면적의 74%가 녹지로 둘러싸인 지역의 특성을 활용해 주민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생각을 담는 길을 조성할 계획이다”며 “금호강과 진밭골 2개소를 중심으로 걷는 코스를 개발하고 초화류 군락지 등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만들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김부겸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성갑)과 주호영 의원(자유한국당 수성을)을 만나 평소 주요현안사업이 원활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은데 대해 감사인사를 전하고 내년도 국비확보에도 앞장 서 줄 것을 부탁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평소 간부회의나 직원 정례조회를 통해 국비예산 확보의 필요성을 강조하면서 국비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것을 주문했다.

또한 직원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창의적인 사업, 공모사업 등 국·시비 확보 인센티브 지급 방안도 마련했다. 국비확보를 한 부서 팀장과 팀원 등에 대해 인사 평가에 반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정부예산 확보에 무게를 싣고 있다.

장용수 기자 suy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