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송탄부락라이온스 클럽, ‘사랑 나눔 김장김치’ 전달
상태바
평택시 송탄부락라이온스 클럽, ‘사랑 나눔 김장김치’ 전달
  • 정찬성 기자
  • 승인 2019.11.2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시 평택·송탄보건소는 동절기를 맞아 지난 19일 송탄부락 라이온스 클럽(회장:이충원)이 기탁한 ‘사랑 나눔 김장김치’ 54박스(평택:27,송탄27)를 방문건강관리사업으로 등록되어 있는 독거노인과 저소득 가구에 전달했다.

사랑 나눔 김장김치는 송탄부락 라이온스 클럽에서 신선한 재료 선정부터 포장까지 모든 과정을 정성어린 손길로 준비했으며, 각 지역 담당 방문 간호사들이 동절기 한파대비 건강 체크와 함께 65세 이상 홀몸어르신, 75세 이상 노인부부가구 중심으로 전해졌다.

김치 나눔을 받은 어르신은 “보건소에서 건강관리도 해주고 지역 단체에서 맛있는 김치를 받아 감사하다”며 “김치를 받은 것도 좋지만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가슴이 뭉클해진다”고 말했다.

이충헌 송탄부락 라이온스 클럽 회장도 “궃은 날씨에 회원들이 많은 고생을 했지만 기뻐하실 어르신들을 생각하면서 추위도 잊었던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평택·송탄보건소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동절기를 맞아 온정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해주신 송탄부락 라이온스클럽에 깊은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보건소와 지역단체가 상생하여 온 시민이 행복을 누리는 평택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