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5 (금)
국제라이온스 354D지구 서울대림라이온스클럽 회원. 영등포역 노숙인 250여명 따뜻한 삼계탕 접대 사랑과 봉사 실천
상태바
국제라이온스 354D지구 서울대림라이온스클럽 회원. 영등포역 노숙인 250여명 따뜻한 삼계탕 접대 사랑과 봉사 실천
  • 임종상 기자
  • 승인 2019.11.2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종상 기자]

지난 11월 20일 오후 6시 서울대림라이온 크럽(회장 주진근) 회원 40명이 정성스런 성금으로 마련한 300개 삼계탕을 현지에서 조리해서  250여분 노숙자분들 에게 일일이 대접했다. 올해들어 가장  추운 날씨였지만 영등포역사 앞 롯테백화점 광장은  봉사의 따뜻한 정을 나누며 참석 하시신 모든 분들이 행복과 기쁨으로 가득했다.

주진근 클럽회장은 "추운 날씨에  삼계탕 한 그릇이지만  전회원의 정성이 가득한 따뜻한 음식을 어려운 분 들에게 대접할수있어  보람되고 뜻깊은 시간 입니다, 앞으로도 봉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이런 행사를 자주열어 훈훈한 정을 나누자" 고 강조 하였다.

참석한 회원들은 추운 날씨에 외투깃을  올리고 한분 한분에게 양말, 과일 과 배식후 남은 닭고기를 전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라며  인사와 정을 나누었다.

배식차에서 조리에 필요한 기구와 식탁등을 내려 야외 식당을 마련하고 있다.
배식차에서 조리에 필요한 기구와 식탁등을 내려 야외 식당을 마련하고 있다.
회원들이 조리대를 설치 하고 있다.
마련된 식탁에 반찬을 정리하고 있다.
안우근 총무, 주진근 회장,송종혁 봉사 위원장이 삼계탕 배식에 열중하고 있다.
야외에 마련된 식탁에 초청된 어른들이 삼계탕드시며 추위를 녹이고 있다..
(좌로부터) 행사를 마친후 본크럽의 캐비넷 멤바인 조행원 1부회장, 안우근 총무, 주진근 회장, 송종혁 봉사위원장, 안영도 재무가 화이팅으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임종상 기자 dpmkor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