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21 (금)
고창군 ‘해리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준공식 개최
상태바
고창군 ‘해리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준공식 개최
  • 박경호 기자
  • 승인 2019.11.20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고창군이 해리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추진위원장 강형철)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지난 19일 해리면 체육센터에서 준공식을 가졌다.

이날 준공식은 유기상 고창군수, 고창군의회 조규철 군의장, 고창군의회 차남준 군의원, 김성근 해리면장, 김갑선 해리농협장 등 기관단체장과 강형철 해리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추진위원장, 해리면 주민자치위원, 지역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해 해리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준공을 축하했다.

해리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은 해리면의 거점공간인 하련리 일원에 교육, 문화, 복지시설 등 지역주민이 이용 가능한 적정수준의 시설을 확충해 해리면 중심지의 거점기능을 강화하고 기초서비스 기능을 향상하는 사업으로 추진됐다.

특히 해리체육센터는 지상1층, 연면적 890㎡규모로 다목적 체육관, 다용도실 및 사무실 등이 마련됐다. 시장 다목적광장 조성(1048㎡), 마을쉼터 조성(4개소) 등의 사업으로 총 사업비 47억원이 투자됐고,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사업을 시행해 준공식이 열렸다. 

이날 준공식에서 강형철 추진위원장이 유기상 고창군수로부터 해리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에 기여한 공으로 감사패를 받았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지역주민들의 숙원이었던 체육시설 확충과 복지기능 향상으로 쾌적한 농촌환경이 만들어져 주민들의 삶의 질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