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8 09:05 (일)
영암군, 고3 수능 후 특별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영암군, 고3 수능 후 특별 프로그램 운영
  • 장나이 기자
  • 승인 2019.11.19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3 수능 후 특별 프로그램 'START! 넓은 세상으로!' 운영[사진=영암군 제공]
△고3 수능 후 특별 프로그램 'START! 넓은 세상으로!' 운영[사진=영암군 제공]

[KNS뉴스통신=장나이 기자] 영암군은 19일부터 12월 5일까지 수능이 끝난 관내 고등학교 3학년들을 위한‘고3 수능 후 특별 프로그램’ START! 넓은 세상으로!를 운영한다.

군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수능이 끝난 후에 증가한 여가시간을 어떻게 잘 활용해야 하는지 고민이 많은 청소년들을 위해 예비사회인으로서의 소양을 갖추고 다양한 경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사회증진, 체력증진, 체험활동 등 다양하게 구성하였다.

먼저 면접을 앞둔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자신이 가진 색을 찾아보는 퍼스널컬러 진단 및 실내에서만 주로 생활했던 고3 청소년들에게 친구들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볼링 활동, 새내기 사회인으로 가장 관심도가 높은 천연 화장품 만들기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군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수능 이후 시간을 의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래을 마련하였다. 이번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지친 심신이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고, 고3 청소년들의 앞으로의 모든 날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영암군에서는 이번 특별 프로그램 외에도 고3 청소년들의 수고를 격려하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서울문화탐방 힐링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나이 기자 jangage@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