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경북 청년 행복주택 디딤돌사업 전세자금 대출이벤트
상태바
농협은행, 경북 청년 행복주택 디딤돌사업 전세자금 대출이벤트
  • 조형주 기자
  • 승인 2019.11.1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북농협
사진=경북농협

[KNS뉴스통신=조형주 기자] NH농협은행 경북본부는 이달 15일부터 오는 12월 말까지 ‘경북 청년 행복주택 디딤돌사업 전세자금 대출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도내 청년들의 주거안정을 위해 경북도와 NH농협은행이 함께 출시한 ‘경북 청년 행복 전세론’을 지원받은 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스타벅스 상품권(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NH농협은행 ‘경북 청년 행복 전세론’은 대출금 5000만원 한도 내에서 무이자로 이용 가능한 상품이며 경북도와 NH농협은행, 한국주택금융공사의 공동협약으로 11월 6일 출시됐다.

‘경북 청년 행복 전세론’의 지원 대상은 도내에 주소를 둔 만19~34세 고졸·무주택·중소기업 취업 청년으로 연소득 4000만원(부부합산 7000만원)이하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지원조건은 전세 보증금 1억원 이하, 전용면적 60m2이하의 주택을 임차하는 경우이다.

신청방법은 경북도 경제진흥원에 사전 접수를 하고 지원 대상으로 확정이 되면 경북도내 NH농협은행 영업점을 통해 대출신청을 할 수 있다.

남재원 본부장은 “앞으로 경북 청년들이 안정된 주거를 기반으로 건실한 직장인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NH농협은행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조형주 기자 nacf2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