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밀양시, 우수 농특산물 인기몰이
상태바
밀양시, 우수 농특산물 인기몰이
  • 안철이 기자
  • 승인 2019.11.17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경남 특산물박람회 19개 부스 참가, 좋은 반응
경남농특산물 박람회 참가
박일호 시장이 올해경남 농특산물 박람회에 참가한 밀양 농산물 부스를 둘러보고 있다<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지]경남 밀양시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된 ‘경남특산물박람회’ 에 참가한 밀양시의 우수 농특산물이 많은 인기를 끌었다고 17일 밝혔다.

이 행사는 경남 최대 농수산 식품 박람회로 수입농산물에 대한 경남 특산물의 대외경쟁력 강화하고, 대·내외적 홍보와 판로 개척을 위해 마련됐다.

또 행사는 소비자와 생산자 간 직거래 형태로 진행됐다. 밀양시는 사과, 대추, 표고버섯, 밀양한천 제품, 반시감, 된장 등 장류, 스파클링 사과주스 등 15개의 농특산물 직거래 판매부스를 포함해, 귀농ㆍ정보화마을 부스 등 총 19개 부스를 운영해 밀양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했다.

특히, 행사 첫날인 14일에는 박일호 밀양시장이 행사장을 찾아 부스를 둘러보고 방문한 손님들에게 밀양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도 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밀양시 농특산물 판매 부스에서 3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라리쌀 5kg, 미인고추, 청량고추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해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시 관계자는 “각종 행사기간 동안 밀양의 다양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동시에 밀양 농특산물쇼핑몰인밀양팜www.miryangfarm.co.kr)’ 홍보를 통해 현장 구매자들이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재구매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를 병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