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반려동물문화센터(가칭) 명칭공모 결과 발표
상태바
의성군, 반려동물문화센터(가칭) 명칭공모 결과 발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11.1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에 ‘의성 펫 월드(Uiseong pet world)’ 선정
사진=의성군
사진=의성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의성군이 반려동물문화센터(가칭) 명칭공모 최우수작으로 ‘의성 펫 월드(Uiseong pet world)’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반려동물‧반려가족을 위해 추진 중인 반려동물문화센터(가칭)는 내년 상반기 개장을 앞두고 있다.

해당 공모에는 총 109명의 군민이 참여해 157건의 명칭이 접수됐으며, 군은 선호도 조사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우수작 ‘의성 펫 월드(Uiseong pet world)’ △우수상 ‘멍냥멍냥 명랑공원’, ‘의성컴패니멀 랜드’ △장려상 ‘애니멀 어스’, ‘펫팸월드’, ‘멍냥이 컬처랜드’의 총 6개 명칭을 최종 선정했다.

수상자에 대해서는 최우수 당선작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장려상 30만원 상당의 의성사랑상품권이 수여되며 수상작은 의성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명칭공모에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참여해주신 군민들께 감사드리며 ‘의성 펫 월드(Useong pet world)’의 개장까지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실내·외 도그런, 수영장, 캠핑장, 펫 레스토랑, 야외쉼터, 체험공간 등이 갖춰지는 복합테마공간 ‘의성 펫 월드(Uiseong pet world)’는 내년 상반기 개장 예정으로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을 위한 교육·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볼거리 등을 제공해 휴식과 배움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