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8 21:04 (일)
대구 수성구, 수성알파시티 입주기업 대상 '취업박람회' 개최
상태바
대구 수성구, 수성알파시티 입주기업 대상 '취업박람회' 개최
  • 장용수 기자
  • 승인 2019.11.14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대구수성구
포스터=대구수성구

[KNS뉴스통신=장용수 기자] 대구시 수성구는 오는 21일 SW융합테크비즈센터에서 수성알파시티 입주기업 홍보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취업박람회 ‘2019 취업한마당 희망잡고 일 JOB GO!’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알파시티에 입주한 기업과 입주예정인 기업 10개사가 참여해 지역 ICT 인재 채용에 나설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구인기업 현장면접 이외에도 취·창업컨설팅, 이력서 사진촬영, 이미지메이킹, 취업타로운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돼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ICT분야 직종에 관심이 있거나 이직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만 있으면 당일 면접이 가능하며, 구인기업 모집요강과 자세한 사항은 수성구청, 수성일자리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이번 취업박람회가 알파시티 입주기업에게 우수한 인력을 소개하고 지역 인재들에게 알파시티의 ICT기업과 기술력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성알파시티에는 대구 유일의 지식산업단지 SW융합클러스터가 조성돼 있으며 기업 및 지원기관의 입주가 완료되는 2022년에는 총 170여개 기업, 4000여 명의 인력이 상주하는 대구 지식산업의 중심지가 될 전망이다.

장용수 기자 suya@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