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4 22:54 (토)
도로공사 대경본부, 대한적십자사 표창 수상
상태바
도로공사 대경본부, 대한적십자사 표창 수상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11.1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직원들과 대한적십자사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도로공사 대경본부]
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직원들과 대한적십자사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도로공사 대경본부]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는 헌혈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14일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표창은 대한적십자사 창립 114주년을 맞아 소중한 생명보호를 위한 혈액사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

이는 적극적인 헌혈 참여와 헌혈자들에 대한 후원에 따른 것으로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는 그동안 직원참여 정기헌혈, 난치병 어린이 돕기 헌혈증 기부 캠페인 등을 이어왔다.

지난 6월에는 헌혈 참여를 유도하고 헌혈 참여자를 응원하기 위해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판매하는 ‘소떡소떡’ 교환권 1500매를 제작해 대구경북 지역 ‘헌혈의 집’ 11개소에 후원했다.

또한 이날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에는 헌혈버스가 내방해 본부 인근 지사 및 건설사업단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하반기 정기헌혈 행사를 실시해 생명나눔을 실천했다.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 관계자는 “헌혈인구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뜻 깊은 상을 받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헌혈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