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목포부주초의 가을, 국화로 물들다
상태바
목포부주초의 가을, 국화로 물들다
  • 정승임 기자
  • 승인 2019.11.0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정취 물씬 나는 ‘시와 함께하는 부주 국화 꽃길 전시회’ 개최
사진=목포부주초등학교
사진=목포부주초등학교

[KNS뉴스통신=정승임 기자] 목포부주초등학교는 7일부터 9일까지 ‘시와 함께하는 부주 국화 꽃길 전시회’를 개최했다. 봄부터 학교에서 정성껏 길러 온 국화가 꽃망울을 터뜨리자 학부모, 교직원, 학생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하였다.

목포부주초등학교 본관 출입구 및 중앙 쉼터 일대에 국화 꽃길을 조성하여 풍성한 가을의 국화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많은 학부모가 학교를 방문하여 자녀와 함께 국화 꽃길에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쌓았다. 짙은 국화 향기와 아름다운 시화 작품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제대로 선사했다. 아울러 8일 오전에는‘자녀와의 공감 대화’라는 주제로 학부모 연찬회도 가져, 국화 꽃길 전시회와 함께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목포부주초 2학년 김OO 학생은 “가을 하늘도 맑고 국화꽃 향기가 정말 좋다. 국화 꽃길을 걸어 등교하니 학교에서 더욱 공부를 열심히 할 수 있을 것만 같다.”고 말했다. 전시회를 찾은 한 학부모는“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아이와 함께 잠시나마 국화 향기를 맡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으며, 목포부주초 선생님들은 학교에 출근하면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기분이 아주 좋다며 주말엔 가족과 함께 전시회를 둘러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목포부주초등학교 박갑기 교장은 “국화 꽃길을 걸으며 자녀와 학부모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고, 교직원들도 가을을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을을 맞이하여 학교, 학생, 학부모가 함께 국화 꽃길을 즐기며 소통하고 상호 협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기대해 본다.

 

정승임 기자 happywoman118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