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25 (목)
광양시보건소, ‘백운산으로 떠나는 마음 쉼 힐링캠프’ 성료
상태바
광양시보건소, ‘백운산으로 떠나는 마음 쉼 힐링캠프’ 성료
  • 방계홍 기자
  • 승인 2019.11.0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백 숲 산책, 레크레이션, 목공예 체험 등을 통해 가족 간의 유대감 증진
백운산 힐링캠프[사진=광양시]
백운산 힐링캠프[사진=광양시]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광양시보건소는 지난 2일(토)부터 이틀간 백운산 자연휴양림에서 지역 내 거주 미취학 아동과 아빠 총 30명을 대상으로 열린 ‘백운산으로 떠나는 마음 쉼 힐링캠프’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숲속에서 심리적인 안정과 정신적인 치유의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편백 숲 산책과 아빠와 함께 하는 부자간 레크레이션 등을 통해 가족 간의 유대감을 증진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한 뚝딱 뚝딱 시계 만들기 목공예 체험,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한 자녀 이해하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했다.

캠프에 참여한 대상자는 “평소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해 아빠로서 항상 미안한 마음이었는데, 이번 캠프를 통해 자녀와의 감동적인 시간을 갖고 심리적 에너지를 얻은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정선주 건강증진과장은 “분주한 일상생활에 지쳐 힐링이 필요하신 분들,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자 하는 분들은 백운산 힐링캠프에 참여해 참 쉼을 경험해 보시면 좋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시민건강수준을 향상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장수도시 조성에 기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