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1:27 (화)
해마로푸드서비스, 강동구에 장학기금 1천만원 기탁
상태바
해마로푸드서비스, 강동구에 장학기금 1천만원 기탁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11.0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동구 지역 내 우수 고등학생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 진행

 

4일 서울 강동구청에서 열린 장학금 기탁식에서 오영규 해마로푸드서비스 상무(왼쪽)과 이정훈 강동구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강동구청 제공
4일 서울 강동구청에서 열린 장학금 기탁식에서 오영규 해마로푸드서비스 상무(왼쪽)과 이정훈 강동구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강동구]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식품유통 제조기업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전명일)가 강동구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강동구청에 장학기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이와 관련,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지난 4일 서울 강동구청 내 구청장실에서 이정훈 구청장, 오영규 해마로푸드서비스 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기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강동구는 지역 우수 학생들에게 올바른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강동 장학사업’을 활발하게 추진해 왔으며, 현재까지 541명에게 장학금 4억8000여만 원을 지급한 바 있다. 이번에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전달한 장학금 역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우수 고등학생들을 위해 쓰여 질 예정이다.

해마로푸드서비스 오영규 상무는 “11월 학생독립운동기념일을 즈음하여 학생들이 차별 없는 교육기회를 제공받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향후 사회공헌 사업을 확대하는 한편, 지역 내 나눔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마로푸드서비스는 가맹본부가 위치한 강동 지역을 기반으로 제품 후원과 수익금 전달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