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3:29 (화)
카페베네, 애국정신 담은 ‘카페베네 2020 다이어리 세트’ 출시
상태바
카페베네, 애국정신 담은 ‘카페베네 2020 다이어리 세트’ 출시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11.0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캘리그라피 작가 굳세나와 협업… 속지에 애국정신 담은 이미지 삽입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자사의 ‘베네캣’ 캐릭터와 함께 애국정신이 깃든 ‘카페베네 2020 다이어리 세트’를 선보인다.

'카페베네 2020 다이어리 세트'는 카페베네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에 새겨진 고양이 캐릭터 ‘베네캣’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화이트, 핑크 2종이며 카페베네 다이어리, 탁상달력 그리고 스티커가 세트로 구성됐다.

또한 다이어리 속지에는 국내 인기 캘리그라피 작가 ‘굳세나’와의 협업을 통해 역사적인 기념일과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낸 특별한 이미지들을 삽입했다.

다이어리 세트를 받을 수 있는 프리퀀시 미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가을 신메뉴인 바밤 라떼, 플랫 화이트 2종 혹은 11월에 출시될 카페베네 신메뉴 음료 1잔 포함 총 7잔을 구매 후, 카페베네 멤버십 APP 내 바코드 적립을 통해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신메뉴 음료는 스탬프 2회, 일반 제조 음료는 1회 적립된다.

프리퀀시 미션 달성 시, 다이어리 세트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은 익일 발급되며 2020년 1월 5일까지 가까운 카페베네 매장에서 교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카페베네 APP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다이어리는 물론 탁상 달력과 스티커를 더한 카페베네만의 차별화된 다이어리 세트를 선보였다”며, “애국정신을 담아낸 굳세나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카페베네의 다이어리와 함께 다가오는 2020년은 더욱 특별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