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모바일 웹 간편 카드발급 고객 경품추첨 이벤트
상태바
DGB대구은행, 모바일 웹 간편 카드발급 고객 경품추첨 이벤트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9.11.0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11, 다이슨 에어랩 등 추첨 증정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DGB대구은행은 모바일 웹, IM뱅크를 통해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11, 다이슨 에어랩 등을 증정하는 ‘비대면 대·카(대구은행 BC카드) 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DGB대구은행은 지난 9월 모바일 채널 상호간 유기적 연계를 바탕으로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한 모바일 채널 혁신 사업을 완료하고 ‘IM뱅크·IM샵’ 앱과 모바일 웹뱅킹 서비스를 선보인바 있다.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간편하고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대면 신용카드 발급 서비스를 구축했으며, 이번 서비스로 모바일 웹과 IM뱅크를 통해 DGB대구은행 BC카드 중 SK OIL & LPG카드나 세븐캐쉬백 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이달 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별도 APP 설치나 전자금융 가입이 필요 없어 편리하며, 비대면 채널 신용카드 발급 서비스로 기존 카드 가입 신청 소요시간이 30분에서 3분(계좌 보유고객 평균 기준, 보통 5분여)으로 1/10까지 획기적으로 단축된 것이 눈에 띈다.

비대면으로 해당 카드 발급 후 익월 말까지 누적 30만원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아이폰 11(Pro Max 256GB, 1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3명), 투썸 플레이스 마카롱 세트(1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실적 충족 시 대형마트, 주유소, 휴대폰요금자동이체 청구할인, SK OIL & LPG 카드 누적 10만원 사용시 1만원 특별 캐시백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세븐캐쉬백카드는 국내 및 해외 전가맹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시 7%, 월 최대 4만원까지 캐쉬백 받을 수 있는 카드이며, SK OIL&LPG카드는 대구∙경북지역 SK 주유∙충전소에서 주유시 리터당 최대 120원 청구할인과 더불어 스타벅스∙CU편의점∙병의원 등에서도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