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립 배다리도서관, 개관일주년 ‘달이네 돌잔치’ 성공적 개최
상태바
평택시립 배다리도서관, 개관일주년 ‘달이네 돌잔치’ 성공적 개최
  • 정찬성 기자
  • 승인 2019.11.04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지난 10월 31일 개관 일주년을 맞은 평택시립 배다리도서관의 개관 기념 행사 ‘달이네 돌잔치’가 시민들의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이날 행사에는 어린이가족 및 성인 230명이 참여한 가운데, 정장선 평택시장과 시의원, 어린이 및 노령층 시민대표가 함께 참여하여, 개관1주년을 축하하는 케잌절단 기념식 및 축하자리를 가졌다.

기념식 이후 탄탄한 연주 실력으로 인정받은 국내외 젊은 아티스트 모임인 ‘위솔로이스츠의 클래식, 쉼&출발’공연을 열어 시민들은 감미로운 음악 세계를 일상에서 맛보며 여유와 감동의 시간을 가졌다.

개관 축하 공연에 이어 4층 달이네뜰(옥상정원)에서 평택의 야경을 배경으로 영화를 즐기는 색다른 행사가 열려 참여한 시민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은 “배다리도서관이 생겨 행복한 1년을 보냈고, 1주년을 축하하며,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멋진 도서관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민과 함께 삶과 앎, 쉼을 함께 하는 독서정보공간이자 커뮤니티 사랑방으로 다시 한번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배다리도서관에는 11월 한 달 동안 개관 기념 포토존과 축하 메시지 포스트잇 벽보판을 운영중이며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