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사)신안군전복협회, 신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500만원 기탁
상태바
(사)신안군전복협회, 신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500만원 기탁
  • 정승임 기자
  • 승인 2019.10.30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복 홍보 및 판촉행사 수익금 일부 기부
사진=신안군
사진=신안군

[KNS뉴스통신=정승임 기자] (사)신안군전복협회 오세형 회장은 28일 신안군청을 방문해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1,500만원을 (재)신안군장학재단에 기탁했다.

(사)신안군전복협회가 기탁한 후학양성 기금은 지난 8월 안좌면 두리선착장 오페라하우스 일원에서 열린 섬갯벌 전복 홍보 및 판촉행사 기간 중 전복을 판매한 수익금 일부다.

오세형 대표는 “신안군 교육발전에 도움이 되고 지역 인재 양성에 힘을 보태기 위해 신안군장학재단에 작으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전복판촉행사에서 마련한 수익금 일부를 장학금으로 기탁하게 됐다.”며 “‘10년을 내다보며 나무를 심고 100년을 내다보며 인재를 키운다.’는 말처럼 미래를 위한 자식교육에 앞으로도 더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갖겠다.”고 밝혔다.

이에, 박우량 이사장(신안군수)은 “우리 군민들이 사계절 꽃피는 1004섬 신안을 만들기 위해 나무와 꽃을 심고 가꾸는 마음들이 모여, 진정한 공감을 이루고 그 공감의 파동들이 퍼져나가 고향의 백년지대계를 생각하게 되지 않았는가 싶다.”고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재)신안군장학재단에서는 신안군청 현관에 ‘명예의 전당’을 설치한 것과 더불어 홈페이지에도 ‘사이버 명예의 전당’ 코너를 마련하였다.

후원내역이 궁금하신 분은 홈페이지(신안군청 > 분야별정보 > (재)신안군장학재단 > 사이버 명예의 전당‧후원하신분)를 방문해서 기부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업그레이드는 주식회사 렛츠온(김민경 대표)에서 재능기부 해주었다.

 

정승임 기자 happywoman118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