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용 의정부시장, 생생현장 의견 수렴 나서
상태바
안병용 의정부시장, 생생현장 의견 수렴 나서
  • 김정기 기자
  • 승인 2019.10.30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랑천 생태하천 환경개선사업 현장 방문
안병용 의정부시장이 중랑천 생태하천 환경개선사업 현장을 방문해 시민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이 중랑천 생태하천 환경개선사업 현장을 방문해 시민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사진=의정부시 제공]

[KNS뉴스통신=김정기 기자] 경기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지난 29일 중랑천 호암교 인근에서 하천변 꽃길을 조성하는 ‘생태하천 환경개선사업’에 대한 시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듣기 위해 대화의 장을 마련했다.

생태하천 환경개선사업은 ‘The G&B City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중랑천 양주교 ~ 동막교 구간의 하천변 산책로에 사계장미, 튤립 등 초화류 10만 본을 식재할 계획이다.

이날 안병용 의정부시장이 현장을 방문했으며 지역 주민들은 기존 삭막하고 억새만 볼 수 있었던 하천변에서 형형색색의 꽃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4계절 내내 다양한 꽃들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중랑천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생태하천 초화정원 조성, 중랑천 녹화사업, 백석천 친수공간 조성사업 등 다양한 ‘The G&B City’ 사업을 통해 아름다운 꽃과 나무가 어우러진 생태하천을 조성하겠다”며 “시민여러분의 복합적인 휴식, 놀이, 문화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생태하천을 만들어 지역 축제의 장으로 시민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정기 기자 news8669@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