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6 11:42 (금)
크린토피아, 브랜드 웹툰 ‘뽀송이툰’ 연재
상태바
크린토피아, 브랜드 웹툰 ‘뽀송이툰’ 연재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10.3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린토피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매주 1~2편씩, 총 10편 연재 예정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크린토피아 캐릭터 뽀송이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뽀송이툰’을 연재한다고 30일 밝혔다.

29일 크린토피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 공개된 ‘뽀송이툰’은 일하고, 빨래하고, 덕질하는 크린토피아 캐릭터 뽀송이의 시시콜콜한 일과 사랑 이야기를 소개했으며, 1편에서는 크린토피아 전속모델 차은우와 뽀송이의 에피소드를 코믹하고 친근하게 그려냈다.

‘뽀송이툰’은 하나의 에피소드에 4컷으로 구성되었으며, 크린토피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만 매주 1~2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에피소드는 총 10편 연재를 목표로 기획되었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보는 콘텐츠인 웹툰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보다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고자 ‘뽀송이툰’을 준비했다”라며, “친구 같은 모습의 뽀송이의 일상에 크린토피아 콘텐츠가 더해져 흥미롭고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전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린토피아는 국내 세탁 프랜차이즈 업계 1위이자 대한민국 대표 세탁 전문 기업으로 2,827개의 세탁편의점 및 코인빨래방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세탁편의점 ‘크린토피아’부터 무인형으로 인건비 부담이 없는 코인빨래방 ‘코인워시365’,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의 장점을 합친 유무인 결합형 ‘크린토피아+코인워시’까지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정적인 창업 모델로 손꼽힌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