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장애인협회 고령군지회, 제2회 교통안전 캠페인·교통사고예방 결의대회 개최
상태바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고령군지회, 제2회 교통안전 캠페인·교통사고예방 결의대회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10.28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령군
사진=고령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고령군지회는 28일 고령 주산체육관에서 곽용환 고령군수와 지역 내 기관단체장 및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김락환 중앙회장, 경상북도 시·군 지회장,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제2회 교통안전캠페인 및 교통사고예방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결의대회에서는 교통사고예방 결의문과 교통안전구호를 외치며 교통사고예방에 대해 결의를 다졌다.

이어 지역 내 장애인단체와 행사에 참여한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경상북도 소속 장애인 단체에서 대가야읍 일원을 교통안전캠페인으로 순회하는 ‘카 퍼레이드’를 진행해 주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교통사고는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홍보하는 계기가 됐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장애문제는 우리 모두의 일이라는 생각으로 더 많은 관심과 책임감을 갖고 장애인과 함께하는 살기 좋은 고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행사에 참석한 모든 분들이 장애인들에 대한 이해와 더 많은 소통으로 함께하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교통사고로 장애를 입으신 분들은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고령군지회에 문의하면 상담 등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