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8 (금)
무안군, YD 축제기간 미혼남녀 미팅행사 ‘눈길’
상태바
무안군, YD 축제기간 미혼남녀 미팅행사 ‘눈길’
  • 정승임 기자
  • 승인 2019.10.2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님도 보고 뽕도 따세”
무안 미혼남여 미팅[사진=무안군]
무안 미혼남여 미팅[사진=무안군]

[KNS뉴스통신=정승임 기자]무안군이 미혼남녀들을 위한 미팅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님도 보고 뽕도 따세’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솔로남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진솔한 대화를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들고, 소통과 이해를 통해 결혼에 대해 긍정적인 가치관을 갖도록 하기 위해 개최됐다.

행사는 무안군에 거주 또는 직장을 둔 미혼남녀 40명을 사전 접수해 YD 축제기간인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해제면 황토갯벌랜드에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심쿵 자기소개’ 및 레크리에이션을 시작으로 ‘자신감 UP’, ‘나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 강의’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소통 콘서트 포크 공연’,‘우훗! 말아가지 BEER TIME’, ‘진솔한 이야기 야한밤에’, ‘눈비비고 커피강의 및 시음’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 결과 4쌍의 커플이 탄생했다.

행사에 참여한 남성 A 씨는 “이틀 동안 프로그램에 동참해보니 혼자보다는 둘이서 소중한 가정을 꾸려 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참여한 분들과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면서“이런 기회를 마련해 준 무안군청 관계자 분들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무안군은 지난 5월에도 ‘청년공무원과 함께하는 브라운백’ 미팅을 시작으로 ‘서해청과 무안군청간의 반짝콘서트’, 신혼부부·다자녀 가정 보금자리 지원, 신혼부부 건강검진비 지원, 전입장려금 지원 등 인구 극복 시책을 수요자 맞츰형으로 다양하게 추진하고 있다.

 

정승임 기자 happywoman118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