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58 (화)
무안교육지원청, 아빠! 오늘은 나와함께 놀아요 1박2일 캠프 운영
상태바
무안교육지원청, 아빠! 오늘은 나와함께 놀아요 1박2일 캠프 운영
  • 정승임 기자
  • 승인 2019.10.2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무안교육지원청]
사진=무안교육지원청

[KNS뉴스통신=정승임 기자] 전라남도무안교육지원청은 지난 25일~26일 1박 2일로 아빠와 자녀 22가정 46명이 참여한 가운데 아빠와 함께하는 어깨동무스쿨을 운영했다

초등학생 자녀와 아빠 22가정이 참여한 이번 프로그램은 일상 속 바쁜 아빠와 자녀의 친밀감 형성 및 관계개선을 통해 행복한 가정생활 영위를 목적으로 진행하였다. 아빠와 자녀의 소중한 정서적 저축을 위한 소통 레크레이션 어깨동무올림픽, 아빠 사랑해요 아빠-자녀 감동포옹, 가족의 향기를 느껴요 향수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여 가족간의 소중한 추억 만들기 시간을 제공하였다.

남악초 황○○학생은 “아빠가 웃는 모습을 처음 봤어요”라고 말해 참가 가족들이 한바탕 웃음을 자아냈고, 캠프에 참여한 청계북초 김○○ 학부모는 “아들과 유익한 시간이었다. 오랫동안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더 많은 가정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교육지원청[교육장 정재철] 관계자는 “캠프가 진행되는 동안 자녀가 아빠와 함께 즐겁게 웃고, 소중함을 느끼며 눈물 짓는 모습을 보며, 바쁜 아빠를 이해하고 대화가 줄어든 자녀를 이해하는 소중한 시간들이 더 많은 가정으로 확산되었으면 한다. 교육지원청에서는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프로그램의 지속적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승임 기자 happywoman118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