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27일 마라톤·세종대로 차 없는 거리 등 서울 곳곳 교통통제
상태바
27일 마라톤·세종대로 차 없는 거리 등 서울 곳곳 교통통제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9.10.26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대로·마포대로·서소문로·여의서로 등 일부구간 교통 혼잡 예상 우회도로 이용 필요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오는 27일 일요일 마라톤 등 행사로 서울시내 곳곳의 교통통제가 진행된다.

서울지방경찰청(청장 이용표)에서는 27일 7000여명이 참여하는 ‘제3회마블런 서울’ 마라톤행사가 세종대로·서소문로·마포대로·여의서로 등에서 진행함에 따라 해당 구간의 일부 구간이 통제 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까지 서울시 주최 ‘세종대로 차 없는 거리’ 행사로 세종대로(광화문삼거리→세종대로사거리) 일부 구간이 교통통제 됨에 따라 세종대로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교통 불편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서울경찰청은 교통혼잡 및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통제구간 주변에 교통통제 및 우회안내 입간판과 플래카드 470여개를 설치하는 한편 교통경찰, 모범운전자 등 390여 명이 차량 우회 유도 등 교통관리를 실시 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시에서도 통제구간 내 버스 노선을 임시로 조정할 계획이다.

서울경찰청 관계자는 세종대로·서소문로·마포대로․여의서로․여의공원로 등에서 통행이 어려운 만큼 행사구간 내 차량 우회 및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을 당부했다.

행사 시간대 자세한 교통상황은 서울경찰청 교통정보 안내전화(02-700-5000), 카카오톡(ID 서울경찰교통정보)으로 문의하거나 종합교통정보센터 홈페이지(www.spatic.go.kr), 스마트폰 앱(서울교통상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