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농협, 'NH콕뱅크' 500만 가입고객 달성 기념행사 가져
상태바
대구·경북농협, 'NH콕뱅크' 500만 가입고객 달성 기념행사 가져
  • 조형주 기자
  • 승인 2019.10.24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농협
사진=대구농협

[KNS뉴스통신=조형주 기자] 대구농협과 경북농협은 지난 21일 농협중앙회 대강당에서 소성모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NH콕뱅크 500만 가입고객 달성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NH콕뱅크는 공인인증서가 필요 없는 간편뱅킹으로 출시(‘16.7월)한지 3년 2개월 만에 가입고객 500만명을 달성해 온 국민이 사랑받는 비대면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NH콕뱅크 500만 번째 가입고객에게 감사의 기념품을 전달했으며, 사업추진 최우수 지역본부, 농·축협 및 직원에겐 공로패를 수여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시상식 후 영상을 통해 전국 임직원들의 콕뱅크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희망의 메시지를 공유했으며 콕뱅크의 새로운 발전을 위한 ‘NEW START’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농협관계자는 "향후 NH콕뱅크는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한 ‘시니어 전용 송금’과 ‘금융상품’ 메뉴를 신설해 금융서비스를 강화하고 콕팜에서는 농촌인력중계, 행복콜센터 등 농업인을 위한 다양한 실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며 "또 콕푸드 내 ‘e-로컬푸드’, ‘e-하나로마트’를 입점시켜 농산물 직거래를 활성화해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조형주 기자 nacf2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