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무안교육지원청, 교육공무직원 업무담당자 업무능력 JUMP! 행복 JUMP!
상태바
무안교육지원청, 교육공무직원 업무담당자 업무능력 JUMP! 행복 JUMP!
  • 정승임 기자
  • 승인 2019.10.2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무안교육지원청
사진=무안교육지원청

[KNS뉴스통신=정승임 기자] 무안교육지원청은 지난 24일 무안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학교(공·사립) 교육공무직 업무담당자 등 60명을 대상으로 직무 전문성 향상을 위한 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번 연수는 매년 교육공무직원의 처우개선이 바뀌고 인사 및 복무관리 등 업무가 갈수록 복잡해지고 증가하고 있어 업무담당자들의 이해를 돕고자 ‘사례를 통한 교육공무직원 인사·노무 이해’를 주제로 전남교육청 학교지원과 정종철 주무관의 특강으로 진행됐다.

또한, 주 52시간제 시행 및 학교마다 특별한 사례들에 대한 질의·답변의 시간을 가져 업무적으로 궁금했던 부분은 물론, 교육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토론의 장이 마련되었다.

연수에 참석한 학교 업무담당자는“교육공무직원의 인사·노무관리 업무가 어렵고 힘들었는데 오늘 연수를 듣고 나서 업무 추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면서 만족감을 표했다.

정재철 교육장은“교육공무직 관련 업무가 복잡해지고 더욱 증가하고 있어 전문성이 필요하다,”며“지속적인 직무연수를 통해 업무에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말했다.

 

정승임 기자 happywoman118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