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완주 화산중 방수현 학생 가족봉사단 ‘하이파이브’ 주스·돼지등뼈 41박스 후원
상태바
완주 화산중 방수현 학생 가족봉사단 ‘하이파이브’ 주스·돼지등뼈 41박스 후원
  • 김봉환 기자
  • 승인 2019.10.2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완주군 화산면에 위치한 화산중학교 방수현(3학년) 가족봉사단 ‘하이파이브’가 지역 경로당에 망고주스와 돼지등뼈를 전달했다. 

23일 완주군 화산면(면장 소병호)은 매월 돼지등뼈를 연계기부하고 있는 가족봉사단 ‘하이파이브’ 방수현 학생이 올해도 경로당과 어려운 이웃에 후원하고 싶다며 용돈을 모아 망고주스 41박스(100만원)와 조은포크(주) 농업회사법인에서 돼지등뼈 41박스를 연계해 화산면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품 중 망고주스는 방 학생이 모은 용돈으로 지역 경로당 어르신들께 드리고자 마련했다.

또한 방 학생은 올해 초 봉사활동대회에서 수상한 상금을 모아 구급함세트 41개를 화산면 경로당 41개소에 후원하기도 했다.

또한, 가족봉사단 ‘하이파이브’를 결성해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연탄봉사, 반찬배달, 의료봉사, 농촌일손돕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기탁된 망고주스와 돼지등뼈는 화산면 경로당 및 완주군 희망나눔가게 등에 배부됐다.

소병호 화산면장은 “화산면에 꾸준히 후원을 해줘 감사하고 어려운 이웃과 지역에 따뜻한 나눔이 잘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