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25일 대봉문화마을축제 개최
상태바
대구 중구, 25일 대봉문화마을축제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10.2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중구
사진=대구중구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대구시 중구는 오는 25일 오후 3시 김광석 길과 방천시장 인원에서 주민과 상인 그리고 예술가와 관광객이 함께 만드는 ‘2019 대봉문화마을축제’가 열린다고 밝혔다.

대봉문화마을협의회가 주관하는 이날 행사는 김광석길 야외콘서트홀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난타, 이효진, 건아들 등의 오프닝공연과 함께 대봉동 주민과 상인, 관람객을 대상으로 즉석노래자랑이 펼쳐진다.

김광석 길과 방천시장 일원 골목 곳곳에서는 우쿠렐라, 하모니카 등 거리 공연이 펼쳐지고, 김광석 길과 방천시장의 시대별 풍경을 담은 사진전도 진행된다.

또 마을 주민이 참여한 먹거리부스와 키다리 삐에로가 만들어주는 풍선과 김광석길의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페이스페이팅은 골목 축제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다트룰렛, 에어볼 이벤트로 골목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창작디자인 제품을 선물한다.

26일 오후 3시에 펼쳐지는 폐막공연에는 박푸른숲, 메일, 김경현, 육중완밴드가 출연해 흥겨웠던 마을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2019 대봉문화마을축제’는 지난 2017년부터 문화체육관광부의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3년사업)’공모에 선정되어, 올해 마지막으로 추진된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많은 시민들께서 우리 중구를 찾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에 김광석길과 방천시장에서 다양한 공연과 체험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