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5:18 (화)
붐바타, MBC 새 예능 ‘주X말의 영화’ 제작 지원
상태바
붐바타, MBC 새 예능 ‘주X말의 영화’ 제작 지원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10.2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붐바타 주력메뉴인 화덕샌드위치 및 화덕피자, 쌈피자 등 협찬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식품유통제조기업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전명일)의 화덕 샌드위치&피자 브랜드 ‘붐바타’가 MBC의 신규 숏폼 콘텐츠 ‘주X말의 영화’를 제작 지원한다.

‘주X말의 영화’는 웹툰 작가 '주호민'과 '이말년'이 영화 제작자로 등장하는 페이크 예능으로, 영화감독 섭외, 스토리 구상, 캐스팅 등에 직접 참여하며 고군분투하는 영화 제작과정을 재미있게 담아낼 예정이다

딩고 프리스타일과 MBC가 공동 제작해 웹과 TV를 통해 쌍방향으로 시청 가능하며 웹에서는 지난 16일, TV에서는 지난 19일 MBC를 통해 첫 방송됐다. 웹에서는 유튜브 채널 엠비씨 엔터테인먼트(MBC entertainment)와 딩고 프리스타일을 통해 매주 수요일, 금요일 저녁 7시 먼저 공개된다.

이충수 붐바타사업팀장은 “화덕요리를 만드는 젊고 유쾌한 붐바타의 브랜드 감성과 ‘주X말의 영화’에서 선보일 두 웹툰 작가의 특별한 에너지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아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붐바타의 화덕샌드위치 및 화덕피자, 쌈피자 등 다양한 메뉴를 재미있는 스토리와 함께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붐바타는 최근 오픈한 고대안암점을 포함해 아산순천향대점, 수원호매실점, 천안터미널점, 건대점 등 현재까지 11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