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7 22:17 (일)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노·사 공동선언’
상태바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노·사 공동선언’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9.10.19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북문화관광공사
사진=경북문화관광공사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노·사는 17일(목) 문경에서 경북문화관광 활성화에 함께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와 공사노동조합(위원장 강윤구)은 경상북도 문화관광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노사 공동선언문」발표했다.

노사공동선언문에는 △문화관광산업분야 컨트롤 타워를 위한 역할 수행과 노력 △문화관광을 통한 일자리 창출과 조직경쟁력 강화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 기반조성 및 성과 창출 노력 △청렴 윤리경영 실천 △지방공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이행 등에 앞장서기로 했다.

이번 공동선언문 발표는 민선 7기를 맞이하여 노동조합이 공사의 문화관광산업 활성화에 적극 동참한다는 취지에서 성사됐다.

김성조 사장은“이번 공동선언을 통해 노사가 미래 성장의 동반자인‘우리’라는 공감대 형성과 상생 협력을 바탕으로 경북의 23개 시군의 내고장 바로알기 운동을 함께 펼쳐 경상북도 문화관광산업 발전에 최선을 다하자고”고 말했다.

이에 강윤구 노동조합위원장도“이번에는 내고장 바로알기 일환으로 문경에서 개최하였고, 향후 노동조합 관련 행사를 점차 도내 지자체로 확대하여 경북의 우수한 문화관광 자원을 적극 홍보하여 경북이 우리나라 문화관광의 중심이 되도록 적극 협력 하겠다”고 화답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