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밀양시, 시민과 함께한 ‘제24회 밀양 시민의 날’ 성료
상태바
밀양시, 시민과 함께한 ‘제24회 밀양 시민의 날’ 성료
  • 안철이 기자
  • 승인 2019.10.18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의날(개막식
밀양시민의날개막식행사모습<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 경남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17일 삼문동 야외공연장 일원에서 시민 3만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4회 밀양 시민의 날’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거리퍼레이드를 시작으로, 개회선언, 시민헌장 낭독, 시민대상 시상, 해맑은 상상 개막 선포식, 시민공감 동영상 시청, 시가제창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거리퍼레이드에서 펼쳐진 시민 풍물패와 진해 해군기지사령부 의장대의 공연은 시민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해맑은 상상 개막 선포식에는 각계각층의 시민 22명이 참여해 시민과 소통하는 밀양다운 행사로 거듭났다.

이어 펼쳐진 시민화합 한마당 대축제는 시민참여 공연과 초청가수 축하공연, 시민 인터뷰 등 다채롭고 신명나는 프로그램으로 이어져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진한 감흥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올해 밀양시민대상은 문화부문에 안병훈 전 밀양문화원장, 체육부문에 김병지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봉사부문에 현영희 재부밀양향우회장이 수상하면서 시민들의 뜨거운 축하를 받았다.

한편 지난 16일, 시민의 날 전야제 행사로 삼문동 야외공연장에서 초청가수 공연이 있었고 애니메이션 코코를 상영하는 등 많은 시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