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창녕군 복지자문위원회 개최
상태바
창녕군 복지자문위원회 개최
  • 안철이 기자
  • 승인 2019.10.18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일자리사업,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치매로부터 안전한 노후 생활 보장 등에 열띤 토론 벌여
창녕군 복지자문위원회회의개최
창녕군 복지자문위원회회의개최<사진=창녕군>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 경남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17일 군청 전자회의실에서 복지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민선7기 군정의 복지공약 사업에 대한 자문과 소통행정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1월 출범한 창녕군 복지자문위원회는 한정우 군수를 위원장으로 국?과장급 4명과 민간 전문인사 15명으로 구성해 운영되고 있다.

이날 회의는 창녕군의 보건복지분야에 대한 2019년도 주요업무 추진성과를 분석?평가하고 이를 개선해 내년도 주요업무계획에 반영하고자 마련됐으며, 부서별로 보고를 받은 위원들은 창녕군의 보건복지분야 주요 사업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특히, 위원들은 고령화 시대를 대비한 노인들의 빈곤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맞춤형 노인일자리사업과 취약계층 보호를 위한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치매로부터 안전한 노후 생활 보장 등에 대해 열띤 토론을 벌였다

한편, 한정우 위원장은 “오늘 회의에서 나온 소중한 의견들을 적극 검토?반영하여 한분의 군민도 소외됨이 없는 꼼꼼하고 촘촘한 복지를 실현하여 모두가 행복한 창녕을 건설할 수 있도록 전 공직자가 합심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