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5 22:17 (목)
태영건설, '수성 데시앙 리버뷰' 18일 견본주택 오픈
상태바
태영건설, '수성 데시앙 리버뷰' 18일 견본주택 오픈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10.17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성 데시앙 리버뷰 조감도.
수성 데시앙 리버뷰 조감도.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태영건설이 오는 18일 대구시 수성구 중동 일원에 분양되는 '수성 데시앙 리버뷰'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단지 규모는 지하 2층~지상 19층 6개동, 총 278가구로 구성된다. 주택형 별로는 △전용 84㎡A 116가구 △전용 84㎡B 35가구 △전용 110㎡A 29가구 △전용 110㎡B 43가구 △전용 110㎡C 12가구 △전용 110㎡D 43가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수성 데시앙 리버뷰는 신천이 맞닿아 있어 조망이 가능하며 강변산책로와 운동시설을 통해 운동과 산책을 즐기며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쾌적한 생활 여건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수성 데시앙 리버뷰는 프리미엄 단지에 걸맞게 최첨단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공동현관을 논스톱으로 출입 가능한 안면인식 로비폰 시스템이 적용되며 각 세대별 방문자들을 영상으로 기록할 수 있는 세대현관 방문자 블랙박스도 설치된다.

이외에도 지하주차장 차량유도시스템은 물론 내 차의 위치를 월패드나 핸드폰 등으로 확인할 수 있는 지능형 주차위치 확인시스템을 적용, 입주민의 편의도 고려했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한 특화 설계도 적용된다. 세대내 실내 환기를 위한 스마트환기 시스템 및 미세먼지 제거 가능한 고성능 세대환기 필터를 비롯, 수성구내 최초의 단지내 실내놀이터 플레이클럽과 맘스카페 등을 설치해 자녀가 있는 입주민들의 쾌적한 생활을 배려했다.

더불어 미래가치 또한 뛰어나다. 현재 대구시는 신천의 생태복원과 역사·문화 관광자원화를 목표로 하는 신천개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여기다 최근에는 중동 희망교 인근 지역 재건축이 잇따라 계획돼 있어 미래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대구의 강남이라 불리는 대구 수성구 내에서 신천 조망이 가능한 친환경 단지로 편리한 주거생활과 추후 인근 개발로 인한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수성구 내 수요층뿐만 아니라 대구 전역에서 수성구로 옮기고자 하는 수요층들까지 관심이 높아 우수한 청약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수성 데시앙 리버뷰' 견본주택은 대구시 수성구 두산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2년 4월 예정이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