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 제11회 여성단체활성화대회 개최
상태바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 제11회 여성단체활성화대회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9.10.16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와 소통으로 꽃피는 양성평등 도시! 여성친화도시 경산!’
사진=경산시
사진=경산시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경화)는 16일(수) 오전 10시 경산실내체육관에서 경산시 21개 여성단체회원과 각급 기관단체장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1회 경산시여성단체활성화대회’를 개최했다.

‘문화와 소통으로 꽃피는 양성평등 도시! 여성친화도시 경산!’이라는 구호 아래 경산시 여성자원활동센터의 기타, 밸리 등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을 하고 명랑운동회, 축하공연,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했다.

21개 단체는 경산시를 상징하는 목련, 은행, 여친(여성친화도시), 까치 등 4개의 팀명으로 구성하여 같은 팀에 속한 다른 단체와 함께 명랑 운동회를 진행했고, 3부 행사에서는 단체 회장들의 대형 바통 계주를 진행했으며, 팀별 장기자랑으로 회원들의 숨은 끼와 재능을 뽐낼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김경화 여성단체협의회장은 대회사에서 “그동안 묵묵히 조건 없는 봉사와 끊임없는 열정으로 노력해 오신 여성 리더의 역할 덕분에 오늘의 영광스러운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서로 화합하고 배려하는 소통의 장이 되어 재충전의 기회로 여성이 살기 좋은 여성친화도시경산을 만들어 가자.”라고 했으며,

최영조 시장은 격려사를 통하여 “여성의 섬세함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우리 시가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는 여성 모두가 행복한 도시를 조성하겠다.”라며 “지역사회의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쳐 새로운 미래로 함께하는 희망 경산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태줄 것”을 당부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