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밀양시, 내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상태바
밀양시, 내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 안철이 기자
  • 승인 2019.10.16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7기 지속발전 가능한 성장동력 발굴 확보 노력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밀양시청 소회의실에서 내년도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모습<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밀양 르네상스 시대 구현’ 비전 실현을 위해 내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지난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3회에 걸쳐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7기 주요사업의 조속한 완성과 공약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실천 계획을 재점검하고 내년도 신규사업과 주요 핵심사업의 추진상 문제점 극복 방안 등 총 445건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 시는 ‘새로운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밀양 발전의 3대축인 ‘나노산업 중심의 첨단산업 육성, 농업의 6차산업화, 문화생태관광도시 기반 마련’을 위해 행정력을 집중해왔다.

또한 4차 산업의 핵심인 밀양 나노융합산업은 나노국가산단조성 착공, 한국나노마이스터고 개교, 한국폴리텍대학 설립 재개로 순항하고 있다.

밀양농어촌관광휴양단지 조성 사업 또한 농촌테마공원 등 5개 사업이 연내 착공에 들어갈 계획으로 시는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다.

한편 박일호 밀양시장은 “현재 추진하는 사업들과의 연속성을 가지고 타 사업과 연계할 수 있는 신규·핵심 사업 발굴에 노력하고, 지역의 핵심사업 추진에 필요한 국·도비 확보를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줄 것”을 당부했다.

.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