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2 08:19 (화)
서울 광화문 광장, 밀양시 우수농특산물 집결
상태바
서울 광화문 광장, 밀양시 우수농특산물 집결
  • 안철이 기자
  • 승인 2019.10.1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서울아리랑페스티벌 ‘밀양아리랑의 날’직거래 장터 개설

 

서울 밀양아리랑의 날 직거래장터모습
서울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서울아리랑페스티벌 ‘밀양아리랑의 날’행사에서 밀양시가 우수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열었다.<사진=밀양시>

[KNS뉴스통신=안철이 기자]경남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올해 서울아리랑페스티벌 '밀양아리랑의 날' 행사에 밀양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운용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는 소비자와 생산자 간 직거래장을 만들고 서울 광화문에서 밀양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밀양시는 4개부스에 구배기된장, 감익는마을(천연식초), 이팝길대추농원, 연다연, 버그밀, 꿈꾸는사과 등 6개 농가(업체)가 참여해 참간장류, 된장류, 연근차·칩, 대추, 속빨간 사과·즙, 발효식초, 식용곤충 가공품 등 밀양지역에서 생산된 농특산물·가공식품을 전시·판매했다.

밀양시는 앞으로 대추축제, 경남특산물박람회, 대도시 직거래 행사에 참여해 밀양의 우수 농산물과 특산물을 알리고,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밀양시 관계자는 “각종 행사기간 동안 밀양의 다양한 농특산물의 우수성 알리고, 밀양 농특산물 쇼핑몰인 ‘밀양팜(www.miryangfarm.co.kr)을 홍보하여 현장 구매자들이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재구매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안철이 기자 acl8686@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