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7 17:12 (토)
호신권법 창시자 임성학 (사)세계호신권법연맹 총재, 교본출판 기념식 열어
상태바
호신권법 창시자 임성학 (사)세계호신권법연맹 총재, 교본출판 기념식 열어
  • 임종상 기자
  • 승인 2019.11.2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종상 기자] 지난 11월 16일 사단법인 세계호신권법연맹(총재 임성학)은 연맹연수원에서 임원 및 가까운 친구 지인들과 '호신권법(기술 편)' 출판기념회를 하고, 식전행사로 연맹 임원 5명에 대한 위촉식을 가졌다.

이연수 전 시흥시장 최고위원 위촉장 전수

임원위촉에는 최고위원 이연수 전 시흥시장(현 경기도 군시연합사무총장)과 김영대(영월교도소장 역임), 고문에 신운철 주식회사 대표이사, 자문부위원장 이재원 남서울대 교수, 신선영 한국 다문화 여성위원장을 위촉했다.

임성학 총재 가족들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임 총재는 환영사에서 교본 제작 동안 물심양면 후원해준 가족들과 연맹 임원에게 감사를 표하고 이어 지우(법률)출판사 김용성 대표이사를 비롯해  특히 기술 사진촬영에 협조한 임종상 사진작가에 대해 깊은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교본의 이미지 촬영을 맏은 임종상 사진 작가에게 출판 교본을 전하고 있다.

1부 호신권법론, 2부 종합기술, 호신권법과 포토 히스토리 등 총 3부로 구성되었으며 기술 편인 2부에는 호신 제압술과 경호제압술, 단검술, 권총제압술, 체포제압술 등 현재 국내외 경찰과 교도관, 경호팀을 비롯해 왕성하게 활돌아고 있는 호신과 경호, 체포에 필요한 제압술을 담고 있다. 380여 페이지 모두 칼라로 제작됐다. 품세편과 고급기술 편도 이어 발간 예정이다.

임성학 총재는 “순서대로 사진과 함께 설명과 동작을 기술했기 때문에 무술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도 따라 할 수 있도록 사진을 많이 넣어 독자의 이해를 도우려고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김동봉 전 군산경찰서장이 축하의 인사를 하고있다.

이날 출간 발표한 '호신권법 기술편'은 임 총재가 2013년 6월에 출범하여 현재까지 무술관련 이론과 체계화시킨기술동작과 이에대한 설명을 기술하였다. 이번 교본에 대해 임종상 사진작가가 동작 한 하나하나 마다  촬영해 지우(법률)출판사(대표 김용성)에서 출판했다.

교본표지
교본표지

 

교육내용중 "권총 제압술"
교본 내용중 "삼비도 제압술"

 *저자 소개

호신 권법 창시자

()세계호신권법연맹 대표이사장/총재

국제 전문체포호신술협회 회장

세계태권도 종합 호신 무술협회 회장

대한태권도호신숭연구원 원장

대한민국탐정협히 공동회장

법무부 서울남부구치소 체포 호신 무술 지도사범

법무부 안양교도소 체포 호신 무술 지도사범

법무부 영월교도소 체포 호신 무술 지도사범

대한민국 항공 보안협회 체포 호신 무술 전문지도 강사

재단법인 경기도 태권도협회 호신 무술 전문지도 강사

법무부 서울 동부구치소 교정위원

한국법무부 보호 복지공단 경기 북부지역 보호 위원회 전문위원

*저서: 인생 게임에서 이겨라. 실타래를 풀어라.

 

임종상 기자 dpmkorea@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